입학안내

입학자료실

2024 신입생 전형 수험생 안내 사항

이경호

view : 3271

2024 신입생 전형 수험생 안내 사항
 

1. 코로나 양성 확진자는 판정 서류(PCR 검사결과서,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지참 시 분리 고사실에서 시험 응시 가능합니다.

2. 시험장에는 당일 8시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3. 시험장 안내는 13일(금) 오후 3시 이후에 학교 홈페이지-입학 안내에 올릴 예정입니다.

4. OMR카드 작성 안내

 - 객관식 답안은 컴퓨터 사인펜을 사용하고 서답형 작성은 볼펜을 사용합니다.

 - 예비 마킹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수정 테이프를 사용하여 객관식 답안을 수정합니다.

 - 서답형 수정은 수정할 부분에 두 줄을 긋고 다시 답을 작성합니다.

5. 자기소개서 작성 안내

 - 연필(샤프)을 사용하여 작성합니다.

 - 수정할 때는 지우개를 사용하여 깨끗이 지우고 다시 작성합니다 .

6. 시험장에는 시계가 없으며 타종을 통해 시간을 알립니다.

 - 시험 종료 10분 전에 10분 전 타종을 울립니다.

 - 전자시계를 착용할 수 없으며 아날로그 시계만 착용 가능합니다.

   (모든 전자기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시험 동안 물통 사용은 가능합니다.

8. 수험생들은 컴퓨터용 사인펜, 수정테이프, 검은색 볼펜, 연필(샤프), 지우개 등을 준비합니다.

- 컴퓨터용 사인펜은 학교에서 배부할 예정이지만 개인이 준비한 것도 사용 가능합니다.

9. 수험생 유의 사항은 시험장에서도 교육할 예정입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