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서삼중 학부모회, 교복 기부 바자회 개최

관리자

view : 860

뉴스 링크 : http://www.sdanews.org/news/articleView.html?idxno=15442

구리시장, 시의회 의장 등 참석…나눔문화·건전소비 확산

 

서울삼육중학교(교장 김종섭) 학부모회(회장 김금좌)가 12월 1일 교복기부 및 바자회를 교내에서 개최했다.
아름다운 나눔 문화 확산과 건전소비 생활 장려를 위해 개최한 이번 행사엔 백경현 구리시장, 권봉수 구리시의회 의장 이은주 경기도의회 교육위원 및 다수의 지역 정치인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백 시장은 “심각한 환경문제에 직면한 현실에 학부모들이 교복나눔 행사 열고,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감사한다”고 격려했다.
김 교장은 “소규모 학교 행사에 지자체와 정치인들께서 이렇게 관심을 가져 주신 것은 이례적”이라며 “학생들의 학업환경을 개선하고 학업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바자회를 마치고 이 교육위원은 이복근 학교운영위원장, 김종섭 교장, 김금좌 학부모회장 등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운영위원장은 “서울삼육중학교의 발전을 위해 교육청, 시청, 등 행정기관과 경기도의회, 구리시의회 간 협력체계를 강화할 필요가 있다”며 “독자적인 동문회 발족과 발전기금 모금 확대 등 학교운영위원회의 다양한 정책을 수립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이 교육위원은 이 자리에서 학교의 여러 현안에 관해 논의했다. 또한 경기도의회와 경기도 교육청이 추구하는 교육정책과 각종 학교정책을 자세히 설명하며, 적극적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학교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한편, 학부모회는 바자회 수익을 학교 발전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